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진주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덕산구조대원님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정호 등록일 2024.10.10
10월 8일 화요일 지리산 칼바위 코스 하산을 하던 중 아버지의 급격한 컨디션 악화로 구조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안그래도 조금 늦게 오른 턱에 점점 하산 시간은 늦어지고 해는 사라졌습니다. 깜깜해진 상황에서 구조대원님들 기다리며 초조해하며 조금씩 내려가고 있었는데요, 구조대원님들이랑 연락을 하며 어디서 만날지 논의하고 결국 만났습니다. 헤드랜턴, 생수, 약, 붕대, 이온음료, 포도당, 혈당체크, 부축, 보호 등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받고 무사히 내려올 수 있었습니다.
이일규...? 오재민...? 이름표를 제대로 못봐서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키 크신 마지막에 운전대 잡으신 리더? 같이 보이는 대원님까지(이름표를 못봤어요 ㅠㅠ) 정말 영웅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인류애 충전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진주소방서2024.11.14

    안녕하십니까? 먼저 홈페이지에 칭찬의 글을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소방대원들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가족의 안전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119는 가족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욱 열심히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