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천소방서

Sacheon Fire Station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잠들지 않는 안전의 파수꾼"으로 119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경상남도 사천소방서입니다.

비주얼이미지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사천남양구조대원분들께
작성자 안대동 등록일 2022.01.02
안녕하십니까
와룡산에서 조난 당했다가 대원님들께서 구해주신
조난자 안대동입니다..
와룡산 깊은 골짜기 수정굴에서 6시넘어서 길잃고 조난 당하여서 정말 빠르시간에 대원님들께서 출동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다.험난한 계곡 암반 절벽길을 수색해서 오신다고 너무 힘드셨을 생각과 저의 실수로 인해 저보다 더 위급하고 다급한 분들도 계셨을 생각과 그 위험한 곳에 와주시고 
이번계기로 저 자신을 반성하고 꼭 안전하게 산행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정말 구조되어서 내려가는 순간에도 낙엽 암반 위험한 곳이 많았는데도 안전하게 안내 해주시고 구조해주셔서 참 느낀게
대한민국 소방구조공무원들이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고 자랑스러웠습니다. 내려오는 내내 친절하시고 
너무 죄송하고 감사하다고 하니 대원분께서 저희도 힘들지만 저희가 해야할 일이고 당연한것이라는 말씀에 더욱더 감사하게 느껴지고 대단하신분들이라고 또 한번 생각되었습니다.
한분한분 찾아뵙고 목숨을 구해주셨는데 정신이 없어 다른분들 성함도 못여쭤뵈서 죄송합니다.
정재훈소방장님,채성준소방장님 및 다른 대원분들께도 너무감사드리고 구조대원분들 사명감과 책임감 프로의식과 팀워크에 정말 존경과 감동이였습니다.
찾아가서 인사드릴께여 꼭!!
년초부터 힘들게 해드려서 죄송하고 마지막으로 새해복많이받으시고 구조현장에서 안전하게 사고없이 항상 기도드립니다.
대한민국구조대원분들 사천남양구조대원분들 화이팅입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정재훈2022.01.04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천소방서 119구조대 소방장 정재훈입니다.
    일단 이렇게 글로 진심을 담아주신 것에 대해  그날 출동한 구조·구급대원(소방위 배진수, 소방장 채성준, 정재훈, 소방교 화우종, 소방사 최창용, 윤종현, 노승현)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날 출동 당시  우리 대원의 안내에 따라 위치를 정확하게 알려 주셔서 보다 신속하게 접촉할 수 있었고,
    안대동님과 접촉해 하산하는 과정에서도 저희를 믿고 침착하게 따라 주셔서 작은 부상도 없이 안전하게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의 뜻을 표해주시니 뿌긋함과 동시에 다시 한번 사명감을 느끼며, 
    앞으로 적극적이고 성실한 구조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2년 항상 안전한 산행을 통해 건강을 기원합니다.

    -사천소방서 구조대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