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통영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미륵산에서구조해주심 감사 또감사 정말 감사
작성자 소용화 등록일 2025.12.09
2025.12.6 산악회에서 남파랑길29코스와 미륵산등산을 하러 와 전 언니와 등산을 선택했죠. 정상 인증까지 마친 후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에 감동하고 고양이와 같이 점심 먹고 즐겁게 미래사 방향으로 하산하다가...미래사를 ?m 남겨놓고 길이 좋아 그냥 빠른 속도로 걷듯이 내려오는데 약간의 경사에서 미끄러졌죠.
일어날려고 보니 왼발이 구부려져있고 왼쪽 발목이 거의 90도로 꺾여 있는 상태였어요.

엄청 놀라면서 발목을 돌리니 원상으로 돌아왔고 발목부위가 시큰 거렸으나 스틱짚고 걸을 수 있을 것 같아 조금 내려왔으나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119에 전화를 해 위치를 보내드리고  30분 쯤 지났을까 6분이 올라오셨어요. 산길이다 보니 이동침대에 싣고 내릴 수 없어 대원 분께 엎혀 미래사 까지 왔답니다. 저를 엎고 뒤에서 받히고 했지만 엎고 오신 두분께 정말 고맙고 또 고맙고...

119를 타고 새통영 병원에서 응급처치를 받고 부산 고려병원으로 왔어요.  입원해서  토, 일 이라 치료는 못받고 월욜 발목골절 전문의 선생님께 수술받고 지금 제 정신이 좀 돌아와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19대원님들의 헌신덕분에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 도움받고 살 수 있으니 너무 감사하고 좋습니다. 엄청 무거운 저를 엎고 내려오신 구조대원님들께 어찌 보답해야될까? 진짜 진짜 고맙고 감사합니다. 우선 칭찬글이나 올려봅니다.
  김옥련 올림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