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해주신 소방관님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전연희 등록일 2022.07.18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 일지는 모르나, 달리 감사를 표할 길이 없어 이 곳에 감사를 표합니다.

저는 며칠 전 하늘로 떠난 고 전갑연 소방위 동생 전연희입니다.

하늘에서 구급대원이 부족했는지  젊고 건강했던 우리 언니를 너무 일찍  데려가 버렸네요.
항상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던 언니를 자랑스러워했고, 그런 언니를 항상 동경의 마음으로 응원했습니다. 
이 생에서  못다한 일이 많았을 언니인데 너무 일찍 데려가버린 하늘이 원망스럽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선후배 동료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가는 길이 아쉽거나 외롭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저도 공직자의 일원으로 봉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지만, 사람을 구하고 살리는 소방관님들의 마음에는 미치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힘드시겠지만, 앞으로도 재난현장에서 인명을 구하는데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
언니가 하늘에서 선후배 동료로서  늘 힘이 되어 줄거라 믿습니다.

언니를 하늘로 보낼 때 함께 해주신 많은 선후배  동료님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2. 7. 18. 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통영소방서2022.10.25

    안녕하십니까

    저희 통영소방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의 멋진 동료이자 항상 친절하고 성실한 선배이자 후배였던 갑연 주임님...

    얼른 병환을 털고 다시 근무할 날을 기다렸지만 먼 길을 떠나시게 되어 저희도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항상 저희의 마음 속에서 함께 해주실 것을 믿으며, 다시 힘을 내어보겠습니다!

    감사의 글은 통영소방서 직원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통영소방서 전 직원은 먼저 다가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안전하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