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인사가 많이 늦었습니다.
작성자 성태근 등록일 2022.07.01
  안녕하십니까, 저는 2021년 2월 1일경 경상남도 양산시 유산공단 10길 43 효능주식회사에 주차되어있던 캠핑카에서 일을 마치고 잠시 쉬던 중 급성 뇌출혈이란 무서운 병을 겪었습니다. 당시에는 처음겪어보는 엄청난 고통에 정말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가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양산시 소방당국의 응급조치와 전문 신경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부산 개금 백병원으로의 빠른 이송으로 목숨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그때 출동하신 구급대원님은 제게 그 어떤 수사적 과장이 없이 문자 그대로의 ' 생명의 은인 ' 입니다.
 작은 도움에도 고마움을 표현하는 와중에 제 생명의 은인이라니, 진작 인사를 드려야 했던 것이 도리었지만, 제가 경황이 없었던 지라 감사 인사가 많이 늦은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쉽게도 1년도 넘게 지난 탓에 당시 구급대원님과의 문자, 통화기록 모두 소실되어 어느 소속, 어떤 직급의, 어떤 분께서 제 생명을 지켜주셨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당시 현장에 출동하신 구급 대원님 뿐만 아니라 양산 소방서 직원분들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힘써주시고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러니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는 것으로 갈음하겠습니다.
 양산 소방서 직원 여러분 ! 빠른 조치로 제 생명을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게 남은 여생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많이 도우고,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양산소방서2022.07.15

    반갑습니다. 양산소방서입니다.
    칭찬글 올려 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칭찬글에 힘이 나며, 더욱더 국민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해봅니다.
    119는 언제나 국민 곁에 있으며, 전화주시면 언제든지 출동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