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김해동부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12/31 손가락 절단환자 이송건에 김경철 대원님, 최은영 대원님, 이석진 대원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작성자 김나영 등록일 2025.02.14
12월31일  늦은밤 아버지께서 야간근무 중 손가락 3개 절단 사고가 있었습니다.  아버지께서 놀라고 통증으로 인해 흥분되어있었으나 김경철 대원님께서 안정을 취해주시며 이송하는 과정에서 응급처치를 빠르게 조취해주셨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의료파업으로 인해 받아주는 병원이 없어 김해에서 부산으로 이송하며 최대한 응급수술이 가능하며 수지접합수술이 가능한 병원으로 알아주시고자 노력해주셨습니다.
타지역에 있어 갈수없어 걱정되어 흥분되어있는 보호자인 저에게도 지속적으로 중간중간 전화해주시며 어떤 병원으로 이송할건지 어떤 상태인지 알려주셨습니다. 
또 아버지를 병원에 인계 마친 후에도 전화해주셔서 아버지 인계 해드렸으니 걱정하지말라고 위로 전화도 해주셨습니다.  사실 저는 병원 응급실에서 일하는 간호사입니다.  제가 7년간 일을 하며 환자와 보호자에게 이렇게 친절하기가 사실 쉽지만은 않다는걸 누구보다 잘 알기에  제 자신을 반성하게 되더라고요. 앞으로도 김경철 대원님, 최은영 대원님, 이석진 대원님들 같은 훌륭하신 분들이 의료현장에서 우리 국민들을 지켜주신다면 아주 든든할 것 같아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작에 연락드리고 감사인사를 전달드렸어야 하는게 맞는데 아버지 3차 수술이 끝나고 이제야 퇴원을 앞두게 되어  이제야 연락드립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어머니께서 신문고에 올려  아직도 이런 대원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자고 하셨는데 우선은 우리 김해분들이 먼저 이용하는 소방서이기에 여기에 먼저 알리고자 올립니다 !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김해동부소방서2025.03.21

    반갑습니다. 김해동부소방서입니다.
    칭찬글 올려 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칭찬글에 힘이 나며, 더욱더 국민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해봅니다.
    119는 언제나 국민 곁에 있으며, 전화주시면 언제든지 출동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