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함양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구급구조대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류신비 등록일 2025.10.09

10월 7일 가족들과 지리산 천왕봉 등반 후 하산 중에 다리와 발에 통증을 느꼈고, 일행이 저 대신 응급구조대 분들을 불러주었습니다.

 

7시가 넘어가는 시간이어서 너무 어두웠고, 날씨가 좋지않은데다가, 길이 원체 험한 길이라 하산 속도가 너무 느렸습니다.

하지만 구조대 분들이 6분이나 와주셔서 정말 의지가 많이 되었고, 저를 부축해주신 분이 저에게 계속 '힘들면 쉬셔도 된다, 발이 너무 아프면 저희가 업어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시라'고 계속 말을 걸어 주셔서 쓰러지지 않고 무사히 하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축을 너무 잘해주셔서 예상보다 빠르게 하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잠시 멈추어 쉴때 저에게 포카리스웨트도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하산할때 저를 부축해주신 분 말고도 제 앞에서 헤드라이트로 길을 비춰주시며 돌이 미끄럽다, 흔들린다, 진흙길이다 등등 계속 신경써주신 분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저를 포함한 모든 일행이 안전할 수 있었습니다.

 

경황이 없어서 구조대원님들의 성함을 보진 못했지만, 일행이 유성근 구조대원님(이름이 정확하지 않다면 죄송합니다ㅜㅜ) 명찰을 봤다고 해주었습니다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함양소방서2025.10.15

    함양소방서에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글은 구조활동에 참여한 대원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함양소방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