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남해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공익광고>긴급차량 길터주기 공익광고
작성자 남해소방서 등록일 2014.06.26
      1. 소방방재청 119생활안전과-2283(2014.5.29.)호와 관련입니다.
   
      2. 재난관리 골든타임제 추진과 관련, 한국소방안전협회와 SBS『심장이 뛴다(모세의 기적)』촬영팀 등이 참여하여 제작한 “긴급차량(소방차․구급차) 길 터주기” 공익광고 영상파일을 붙임과 같이 보내드리니, 전 소방관서에서는 대도민 홍보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광고내용 : 달리는 구급차 내부의 급박한 상황을 영상화 한 후 긴급차량에 대한 양보운전의 필요성을 강조(약 40초 분량)
        나. 광고활용 : 비영리목적의 모든 홍보․교육 매체에 사용 가능
           - 소방관서 홈페이지, 관내 옥외전광판, 지하철 모니터 등 각종 매체 활용 홍보
           - 직장교육훈련 및 대도민 소방안전교육시 교육 영상으로 활용 등
           ※ 소방서 명칭 등 자막 수정 가능 (클린파일 첨부)
        다. 다운로드 방법
           - 소속기관 : 내부메일 이용 발송
           - 소 방 서 : 한국소방방송 웹하드 ‘심장이 뛴다/공익광고’ 
           ※ 전자문서 용량초과로 전광판 송출 등을 위한 대용량 파일은 상기 방법으로 별도 송부

      3. 행정사항 : 전 소방관서에서는 본 공익광고에 대한 분기별 홍보 실적을 붙임 서식에 의거 매분기 3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공익광고 동영상 파일(홈페이지 게시용) 1부.
      2. 공익광고 홍보․교육 결과 작성서식 1부.  끝.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