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방방재청 119생활안전과-2283(2014.5.29.)호와 관련입니다. 2. 재난관리 골든타임제 추진과 관련, 한국소방안전협회와 SBS『심장이 뛴다(모세의 기적)』촬영팀 등이 참여하여 제작한 “긴급차량(소방차․구급차) 길 터주기” 공익광고 영상파일을 붙임과 같이 보내드리니, 전 소방관서에서는 대도민 홍보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광고내용 : 달리는 구급차 내부의 급박한 상황을 영상화 한 후 긴급차량에 대한 양보운전의 필요성을 강조(약 40초 분량) 나. 광고활용 : 비영리목적의 모든 홍보․교육 매체에 사용 가능 - 소방관서 홈페이지, 관내 옥외전광판, 지하철 모니터 등 각종 매체 활용 홍보 - 직장교육훈련 및 대도민 소방안전교육시 교육 영상으로 활용 등 ※ 소방서 명칭 등 자막 수정 가능 (클린파일 첨부) 다. 다운로드 방법 - 소속기관 : 내부메일 이용 발송 - 소 방 서 : 한국소방방송 웹하드 ‘심장이 뛴다/공익광고’ ※ 전자문서 용량초과로 전광판 송출 등을 위한 대용량 파일은 상기 방법으로 별도 송부
3. 행정사항 : 전 소방관서에서는 본 공익광고에 대한 분기별 홍보 실적을 붙임 서식에 의거 매분기 3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공익광고 동영상 파일(홈페이지 게시용) 1부. 2. 공익광고 홍보․교육 결과 작성서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