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남해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남해소방서 남해119안전센터 대원(서상운,최수현,박기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최순영 등록일 2022.01.20
누구나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제일  먼저 119가 떠오르죠 그만큼 꼭 필요하고 소중한 분들이기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14일 저희 남해사랑복지센터에서  응급상황이 벌어져 119 대원이 도착해서 병원까지 무사히 갈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께서는 고열을 포함한 여러증상으로 남해병원 응압병동으로 모셨고 
남해병원에서 진료할 수 없는 상황이라 진주 00병원으로 이송하기로 결정하는 사이
의료진과 의사전달이 잘못 되어 구급차는 가버렸고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다시 오셔서 어르신께서 안전하게
진주 00병원으로 갈 수 있도록 이중걸음해주신 서상운소방장, 최수현소방교, 박기환소방사님께 다시 한번 더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으로 어르신께서는 완치되었답니다.
소방관으로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 할 수 도 있겠지만  경험이 부족한 저에게는 아주 큰 힘이 되었답니다.
추운날씨속에서 항상 열심히 해주시는 119안전센터 대원님 모두에게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뿐만아니라 저희 센터내 안전교육을 할 수 있도록 애니를 빌려 주시고 협조해주신 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남해소방서가 있기에 든든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남해소방서2022.07.31

    늦게나마 답변 작성 드립니다. ^_^ 언제나 저희 남해소방서는 군민들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위급사항이 생기면 누구보다 발빠르게 출동하고 있습니다 :) 항상 믿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군민들께 최고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