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예방과 안전한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다중이용업소 중 안전관리 우수업소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 간
- 2025. 8. 11. ~ 8. 29.
● 접수방법
- [붙임] 작성 후 산청소방서 2층 민원실 직접 방문 제출
● 구비서류
- [붙임] 안전관리 우수업소 공표 신청서
- 안전시설등 완비증명서 사본
- (법인)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 (개인) 사업자등록증
● 인정요건
- 최근 3년 동안「소방시설법」제16조 제1항 각호의 위반행위 없을 것
- 최근 3년 동안 소방·건축·전기 및 가스 관련 법령 위반 사실이 없을것
- 최근 3년 동안 화재 발생 사실이 없을 것
- 자체계획 수립 후 종업원 소방교육 또는 소방훈련 정기적 실시 및 관련 기록 3년간 보관
●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 혜택
- 안전관리 우수업소 표지 2년간 부착
- 주요 포털사이트(네이버) '소방청 안전관리 우수업소' 표기
- 화재배상책임보험 보험요율 차등 적용
- 2년간 화재안전조사 및 소방안전교육 면제
- 소방서장 표창 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으로 연락바랍니다
☎ 055-970-9253(산청소방서 다중이용업소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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