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산청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15일 장터목에서 하산을 도와주신 구급대원 3분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이우광 등록일 2022.10.17
안녕하세요?저는 용인에 사는 이우광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지 않는 제가 갑작스럽게 직장동료와 함께 성중종주를 하게 되었고, 1박 2일의 산행끝에 천왕봉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목표달성의 기쁨도 잠시 양쪽 무릎에 통증과 허벅지에 근육통이 밀려왔고, 다리에 힘이 풀려 왼쪽다리를 접지르기까지 하였습니다.
직장동료들도 힘들어보였고, 현재의 몸상태로는 절대 중산리까지 내려 갈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되어 살면서 처음으로 119에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장터목대피소까지 억지로 내려가긴 하였지만 무릎이 너무 아파서 더이상 내려갈 수가 없었습니다.
소방서에서 국립공원관리단에 연락을 해주셔서 1시간 정도 휴식을 취하고, 국립공원관리단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약 1km내려간 상태에서 산악구조대원님 3분을 만났습니다.
만나자 마자 제 양 무릎에 응급조치를 해주시고, 무거운 배낭을 들어주셨습니다. 신속한 응급조치와 포도당과 수분도 공급해주시고, 제가 힘들지 않게 화이팅해주시면서 말동무가 되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서울로 가는 막차를 탈수 있게 버스시간도 알아봐주시고 살면서 이렇게 감동받은적이 없는 것 같네요.
반장님 3분 모두 너무 너무 잘생기시고 친절하셨습니다.
진정 여러분은 우리나라 최고의 소방관이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멋진아빠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