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산청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조은민 등록일 2024.10.25
지난 9일 중산리로 하산도중 넘어지면서 이마가 많이 찢어져서 피를 많이 흘리다보다 친구들이 119구조대에 구조요청을 하였고 오르막 산길을 땀을 뻘뻘 흘리며 올라오신 구조대원님들을 뵙고 얼마나 죄송하고 미안했던지 ㅠㅠ
그리고 먼긴 운전해 진주까지 병원으로 이송하여주신 구조대원님 덕분에 잘 봉합하고 퇴원하여 일상생활을 잘하고 있습니다.
조금더 조심히 내려왔더라면 여러사람 고생안시켰을텐데 하는 미안함과 구슬땀을 흘리며 올라오신 구조대원님들 덕분에 산길에서 헤메지 않고 빨리 병원으로 가서 처치받게 되어 너무 감사한 마음 가득하였는데 이제 감사글을 적게 됩니다. 경황이 없어 성함도 여쭤보지도 못했고 인사도 제대로 못했습니다.
너무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이마를 많이 꿰메긴 했지만 이만하길 정말 다행이다라고 생각하며 함께해주신 구조대원님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구조대원님들 언제 어디서든 사고없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만을 기원합니다.  

 진주수병원으로 이송되었던 조은민 올림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