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남해소방서

Namhae Fire Station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잠들지 않는 안전의 파수꾼"으로 119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경상남도 남해소방서입니다.

비주얼이미지

알림마당

소방뉴스

HOME 알림마당 소방뉴스


소방뉴스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0608) 남해소방서, 2021년 119시민수상구조대 수변안전요원 공개 모집
작성자 남해소방서 등록일 2021.06.08

남해소방서(서장 김성수)는 상주은모래비치 등 관내 해수욕장의 개장기간에 맞춰 물놀이 피서객의 안전을 확보하고자 119수변안전요원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신청자를 받을 예정이며 모집인원은 14명 내외로 봉사정신이 투철한 의용소방대원, 사회단체 회원, 대학생 등 성인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수변안전요원은 심폐소생술 및 각종 물놀이안전지도교육 등을 이수한 다음 배치될 예정이며, 이들은 7월 5일부터 8월 22일까지 관내 해수욕장 안전사고 및 이용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남해소방서 홈페이지 방문하여 신청서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 제출, 우편제출, 이메일 제출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남해소방서 현장대응단(860-92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동철 현장대응단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상주은모래 비치 등 해수욕장으로 많은 피서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발된 안전요원들은 각종 수난사고를 예방하고 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