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2021경남 소방실기시험관련 건의드립니다.
작성자 김지혜 등록일 2021.05.08
안녕하세요 고생많으십니다. 
2021 소방공무원 체력시험시 건의할내용이 있어 어렵게 글을 적게되었습니다. 모두가 그렇겠지만 코로나로인한 힘든시기 인생을걸고 힘겹게 수험생활을 보내고 필기합격이란 큰수확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지역마다 여건과 환경이 다르다는것을 이해해보려 하였으나, 작년의 경우 경남지역 배근력기계 손잡이가 노후되어 측정시 돌아간다고 들었습니다.  전국모든기계가 그렇다면 그부분역시 감수하고 시험에 응하겠지만 일부만 돌아가기때문에 단지 "운"에따라 인생이 좌지우지 된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비통합니다.
단 1점차이로 합격과 불합격이 나뉘는 예민한 시험입니다.모든기계를 교체하기는 어렵겠지만 불량기계만 교체해주시거나 교체가 정 어렵다면 테스트 후 기계선택을 하게해주시길 바랍니다.1차시기때 손잡이 돌아감으로 불이익발생시에는 2차때 기계를 다른것으로 교체할수있게끔 해주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시간이 조금더 걸리더라도 불량기계는 다 철거하고 정상기계로만 배치해서 측정이 되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국민의 안전을 지키며 봉사하는 존귀한업종에 계시며 코로나등 신경쓸일도 많고 바쁘시겠지만, 모든것을 걸고 도전하는 간절한 수험생들을 위해 보다 공정한 시험이 될 수 있도록 꼭 신경써 수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관리자2021.05.14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담당부서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055-211-5316)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