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김해동부소방서 동상119안전센터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경태 등록일 2022.12.08
저희는 김해 부원동에 위치한 서울베스트신경외과의원입니다.
겨울철 화재예방과 관련하여 원내 비치된 소화전과 소화기들을 점검하던 찰나 
원장님께서 직원들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리하여 가까운 소방서에 연락을 하여 소화기 및 소화전 사용법에 대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알아보았습니다.
김해동부소방서 동상119안전센터에 연락을 하여 교육 일자에 대해 미리 사전에 조율을 하여 
2022년 12월 8일 오전 10시에 저희 직원 10명이서 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전문 교육기관이 아니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설명해주시고 저희와 같은 단체 교육은 처음이라고 하셨지만
그 어떤 교육보다 알차고 화재의 위험성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화재예방 교육을 통하여 좋은 경험을 가졌던 시간이었습니다.
김해동부소방서 동상119안전센터 2팀과 함께 하여 번거로울 수 있으셨지만 모두 다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실습하게 도와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바쁘신 가운데 친히 와주셔서 맞이 해주 신 김해동부소방서 동상119안전센터장님께 감사드리며, 도정민 팀장님께서는 전문 강사와도 같은 모습으로 교육을 편하게 잘 이끌어주셨고, 연락을 통하여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여재우 소방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출동의 긴장속에서도 모두 나와주셔서 교육에 도움을 주신 김해동부소방서 동상119안전센터 2팀 소방사님 모두에게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