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함양 산악구조대 3팀 최수영 팀장님과 정승훈,유상일,임상수 반장님들께 감사의 글 올립니다.
작성자 강춘식 등록일 2022.05.23
함양 산악구조대 3팀 최수영 팀장님과 정승훈,유상일,임상수 반장님들께 감사의 글 올립니다.
저는 5월 22일 일요일 오후 2시에 백무동에서 장터목을 향하여 일행 한명과 3시간 정도 산행을 하던 중 [10-8] 지점에 이르러 급격하게 호흡 곤란이 와 장터목 대피소에 연락을 하여 도움을 청하였습니다.
국립공원관리 사무소 직원분의 도움으로 제가 119에 신고하여 도움을 요청한 직후 하산을 시작하였으며,
국립공원 관리 사무소 직원분이 저의 배낭을 매고 1시간 반 가량을 동행하여 7시반경 [10-5] 지점에서 산청 119 산악구조대와 만나 안전하게 저를 인계하였습니다. 어둡고 거칠은 산길을 한달음에 달려오신 분들은 최수영 팀장님과 정승훈, 유상일, 임상수 반장님들이였습니다. 
저를 만나서 국립공원 관리 사무소 직원으로부터 저를 인계 받아 저의 상태를 문의하여 확인하고 혈압을 재고 초동 조치를 취하여 주었으며 음료를 제공 후 잠시 휴식을 취하게 해주셨고 하산을 할 수 있는지 여쭤봐주셨습니다. 힘들면 쉬어가도 된다고 하시며 친절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야간 하산길을 안전하게 내려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전주에 있는 집에 도착하여 안정을 취하고 지금은 회복을 한 상태입니다. 최선을 다하여 친절하고 안전하게 업무에 임하는 모습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언제나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써 주시는 소방대원 분들 항상 건강하세요. 
첨부파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